서희건설,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 일부세대 선착순 분양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 조감도. [사진=서희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서희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갈곶리 일원에 선보이는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의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659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63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 물량의 타입별 가구수는 ▲59㎡A 167가구 ▲59㎡B 150가구 ▲71㎡A 38가구 ▲71㎡B 107가구 ▲71㎡C 18가구 ▲71㎡D 69가구 ▲84㎡A 58가구 ▲84㎡B 26가구 ▲84㎡C 6가구다.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는 주변에 평택진위일반산업단지, 평택진위2일반산업단지, LG디지털파크 등 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단지다. 

 

또한 인근에는 첨단산업 및 제조업 중심의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진위테크노밸리산업단지가 2025년 완공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고, 300조원 투자 소식이 발표된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사업지와도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단지는 정부가 지난달 발표한 용인·평택 반도체 국가첨단전략 특화단지 지정에 따른 수혜도 예상돼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밖에 단지 바로 옆에는 갈곶초등학교가 자리하고 있는 초품아 아파트로 조성되며,  또 오산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높였으며, 전 가구는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개밤감을 실생활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또한 타입별로는 복도팬트리, 알파룸, 워크인 드레스룸 등이 도입돼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조경설계로는 단지 중앙부 커뮤니티광장을 비롯해 티하우스, 어린이 놀이터, 중앙공원 등이 마련되며, 커뮤니티는 휘트니스, 맘스테이, 작은도서관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선착순분양으로 진행하는 만큼, 청약통장이나 주택 유무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약할 수 있다.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갈곶리 일원에 위치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